서울시 성동구 성수동수제화 주말장터 '슈슈마켓' 2014년 매주 계속됩니다.

 오늘 아침부터 수제화 주말장터인 ‘슈슈마켓’(www.shoeshoemarket.com)이 개장했습니다. 약간 쌀쌀한 날씨 속에서 개장했습니다.

 

  지하철 2호선 성수역 1, 2번 출구 사이, 프롬에스에스 매장 옆에 준비되어 있고,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열립니다. 오늘 오전 10시 풍경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성수역 2번출구에서 1번 출구 방향으로 오시면 이렇게 보이구요

 

 

 

성수역 1번 출구에서 오시면, 프롬에스에스 매장 ( http://www.iloveshoes.org/412 )이 나오고 그 옆에 있습니다.

 

 

 아침부터 분주히 준비하시고 시민들을 기다리고 계시네요.

 

 

 

 아침부터 2켤레씩 사시는 분들 계시네요. 여기 신발 좋다는 것 아시고 계시나봐요. 슈슈마켓, 프롬에스에스매장, SSST 매장 등 다양한 매장에 다양한 제품군들이 있어서 이날은 선택하기 좋으실 거예요.

 

 

 

 

 

 

수작업이 돋보이는 디테일이 돋보이는 여화들도 많구요, 굽이 낮은 편안한 여화들도 많답니다.

 

 

 

 

 

 

 

 

 

 

 

 

 

 

 

 

 

 

품질좋은 남화들이 많이 나왔습니다. 정말 좋아요. 사진확대해보세요.

 

 

 

소품을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해서는 한양여자대학교의 공예품도 구매할 만합니다.

 

 

 청년창업지원센터의 젊은이들이 판매하는  뛰어난 액세서리들도 나왔습니다.

 

 슈슈마켓에 나온 수제화들은 모두 공장에서 300여회의 손길을 거친 것들입니다. 그래서, 작업장면들을 모아봤습니다. 슈슈마켓의 제품은 이월상품, 개발상품, 전문가들만 중요한 하자 상품(약간의 치수오류 같은것) 그러나, 본인들에게 맞다면, 저렴하게 구매하세요.

 

 

 

 

 

 

 

슈슈마켓 홈페이지 : www.shoeshoemarket.com
비회원
지난행사 2014.03.15 14:20
댓글 : 0 , 트랙백 : 0